본문 바로가기
테슬라 소식

공포에서 피어나는 테슬라 (시총10T)

by 소연신 2022. 9. 29.

시장에 공포속에서 피어나는 테슬라 기대감

어제부터 AI데이 2022 이벤트에 대한

트윗들이 올라오고

초대장 이미지도 있었으며

많은 기대감이 있는 소식(루머)가 있었다.

화재가 되는 이야기는 에어비앤비 창립자 테슬라 합류

그리고 일론의 AI데이 힌트와 시총 10T 답변이다.

데니스홍 교수님 글씨 오타

아마도 테슬라 봇에 참여를 하고 계시는 것 같은

데니스홍 교수님께서 AI데이 2022 이미지를 올리셨는데

그걸 보고 흥분한 내가 테니스홍 교수님 이라고 적었었다.(오타)

그리고 2032년도 3032년으로 적었었고.(역시 오타)

2032년은 바로 잡았는데

다음날 아침까지 테니스홍이라는 글자를 인식하지 못하고 있었다

많은 분들이 좋아요늘 눌러주시면서

데니스 홍 교수님도 나중에 테니스홍이 누구인지 모르겠다는

댓글을 달아주셨다..

순간 너무 죄송했지만.

웃음으로 넘겨주셔서 감사했다.

이후로도 많은 분들이 같이 웃었던거 같다.

아마도 테슬라봇 프로젝트에 참여하시는게 아닐까.. 싶다.

아삼이님 질문에 대한 데니스홍 교수님

허니잼님의 재미있는 AI데이 이미지 분석

 

일론 화염방사기 자매품 출시

이번에 나올 테슬라 실적에 대한 자신감이 있는거 같다.

그것도 아주 강력한 자신감말이다.

FSD 다음달 업그레이가 있는거 같음.

일론이 올린 AI 데이 이미지
테슬라 슈파차져 가격인상

미국 일부지역에서 가격을 인상함.

더군다나 다른 차들에게까지 개방을 앞두고 인상을 하면

테슬라 슈퍼차져에서 매출이 더욱 올라올 것이다.

물론 아직 테슬라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적지만

어쨋든 가격인상은 테슬라 이익에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슈퍼차저는 테슬라 확장성의 중심을 차지하고 있는

아주 중요한 거점이다.

에어비엔비 공동 설립자 조게비아 테슬라 합류

 

에이비엔비 창립자 합류로 인한 효과는 테슬라 찬님께서

너무 잘 설명해주심.

로봇택시 가즈야!

이번 AI 데이에 대한 힌트



기술적인 세부사항 (아마도 FSD, 하드웨어 4.0, 도죠, 테슬라봇)

그리고 하드웨어 데모 : 가장 기대되는 테슬라봇 실제 시연

테슬라 시총 10조달러

테슬라 로봇과 자율주행으로 세계최대기업 도약

시총 10조 달러

일론 대답은 : 굿 애널리스트

테슬라 AI데이 2022가

공포의 시장속에서 기대감을 주고 있다.

댓글